현대 성인을 위한 피트니스 팁

현대 성인을 위한 피트니스 팁

현대 성인을 위한 피트니스 팁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수준에 대해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다.

슬프게도, 그들 중 몇몇은 그들과 접촉하지 않는다.

목표를 잊는 것은 쉽다.

이 글은 그러한 상황을 피하도록 조언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운동 빈도는 정확히 무엇을 이루려고 하는가에 달려있다.

더 크고 튼튼한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근력 훈련 운동을 덜 해야 한다.

더 가늘고 정의가 있는 근육의 경우 근력 훈련을 더 자주 실시한다.

복근 운동을 위해 윗몸 일으키기나 쭈그리고 앉지 마라.

최근 대학 연구에 따르면 당신은 25만개의 크런치를 할 때마다 1파운드의 지방을 태울 뿐이라고 한다.

크런치는 복근 루틴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다른 종류의 운동에서도 복근육을 발달시키는 일을 해라.

신체 활동을 할 때는 반드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제대로 내쉬십시오.

이것은 신체의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기 후 더 많은 공기 섭취를 허용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에너지를 제공한다.

매일 하는 일에 대한 일기를 쓰세요.

당신이 먹거나 마시는 모든 것과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을 적어라.

심지어 그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도 기록한다.

이것은 패턴을 인식하는 데 데이터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 날에는 그 이유를 기록해 두어라.

다리에 힘을 기르려면 벽걸이를 사용해라.

당신의 몸이 그것에 맞설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열린 벽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라.

벽에서 18인치 정도 떨어져서 반대쪽을 향해 서 있어라.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처럼 무릎을 굽히고 벽에 등을 대고 무릎을 굽히고 다리 윗부분이 땅에 닿을 때 마치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을 때까지 이 자리를 지켜라.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손가락을 쿠션에 단단히 눌러 패딩 두께를 확인해야 한다.

패딩 밑에 깔린 목재를 쉽게 느낄 수 있다면 다른 기계를 선택해야 한다.

적절한 패딩이 없는 기계는 운동 중에 멍이 들 수 있다.

팔뚝의 힘을 증가시키려면 테니스와 라켓볼 선수들에게서 이 멋진 팁을 받아보아라.

종이 한 장을 테이블이나 매끄러운 다른 표면에 놓아라.

우세한 손만 사용하여 종이를 약 30초간 구겨 넣으세요.

이 동작을 두 번 한 후 손을 바꿔 동작을 다시 한 번 한 번 더 지배하는 손으로 두 번 한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체육관에 있는 모든 기계를 청소해라.

당신 이전의 사람이나 사람들은 건강하지 못한 세균을 남겼을지도 모른다.

넌 아프지 말고 기분 좀 나아지려고 체육관에 가는 거야.

트레이너에게 선불금을 지급하십시오.

굳이 운동에 참여하지 않으면 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주고 건너뛰기로 결정하는 것보다 실제로 돈을 지불한 세션을 가고자 하는 의욕이 훨씬 더 강해질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신의 돈이 이미 쓰였기 때문이다.

아마도, 여러분은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자전거를 탈 때는 꾸준히 속도를 내라.

페달을 빨리 밟으면 빨리 지치기 쉽다.

꾸준한 페이스는 지구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고 결국 피로를 줄여줄 것이다.

당김이 느껴지면 부상 직전까지 가면 알 수 있을 것이다.

자녀의 학교에서 실시하는 피트니스 관련 이벤트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자녀에게 당신이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피트니스와 건강 프로그램에서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길을 떠날 때, 격렬한 운동에 몸을 던지기 전에 의사와 건강 검진을 예약하는 것을 기억하라.

특히 건강하지 않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의사의 조언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몸이 꽤 좋은 상태라고 해도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은 나쁠 수 없다.

적절한 정보로 자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그 무엇도 건강해지는 도전적인 측면을 빼앗을 수는 없지만, 이러한 도전들을 극복하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

심지어 건강까지도.

이 기사의 충고를 적용하면 당신은 잘 갈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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