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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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자신의 우울증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것을 힘든 시간처럼 생각하고 자신이 우울하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여기서 받은 정보를 살펴본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우울증을 다루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올바른 지식을 가져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문제가 있고 자주 우울증을 앓는다면, 당밀이나 꿀과 같은 자연적인 타입의 당분을 멀리하라.

설탕은 혈류로 빠르게 유입된다 – 특히 전곡에서 발견되는 복합 탄수화물과 다른 가공되지 않은 선택들과 비교했을 때 특히 그렇다.

에너지와 정신의 빠른 분출이 일어나더라도 그것은 빠르게 소멸되어 우울함과 우울함을 느끼게 된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매일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하면 우울증을 앓고 있는 모든 사람의 영향과 싸울 수 있다고 한다.

어떤 경우에는 운동이 항우울제보다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조금만 더 멀리 주차하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선택하는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큰 혜택을 줄 수 있다.

긴 목욕은 대개 우울증에 압도당하면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잔잔한 음악이나 좋은 책을 더하면 물에 담그는 동안 긴장을 풀 수 있다.

또한, 물을 따뜻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따뜻함은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약들은, 많은 경우에, 뇌에 있는 신경성 화학물질과 호르몬 화학 물질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약들은 꾸준한 운동, 치료, 노력과 결합해야만 정상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단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그 문제를 정말로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걱정된다면 이제 그 부분에 대한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가능한 한 빨리 러닝머신에 올라타서 운동 좀 해라.

네가 제정신이 아니란 걸 깨달아라.

우울증은 다른 조건들과 마찬가지로 보아야 할 실제적인 조건이다.

네 몸은 너에게 뭔가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있어.

그것은 해결되지 않은 감정 문제일 수도 있고 당신의 뇌가 화학적 불균형을 겪고 있을 수도 있다.

몸과 마음이 부양과 도움이 필요할 때 우울해질 수 있다.

가벼운 우울증이 있든 심한 우울증이 있든 간에 치료는 필수적이다.

전문가와 대화하면 자신의 행동과 생각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잘 배울 수 있다.

친구들은 그저 좋은 상담자를 대신할 수 없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을 막을 수 있지만, 음악을 직접 연주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다른 즐거운 활동들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우울증을 다룰 때는 술이나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은 많은 해를 끼친다.

많은 경우에, 술을 마시거나 술을 마시려는 의욕은 의존이나 중독을 초래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항우울제를 복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만약 당신이 패턴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약을 잊게 될 가능성이 적다.

아침에 약을 먹는 것도 낮과 직장에서의 기능을 돕는다.

우울증 치료를 돕기 위해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들이 제공하는 익명성은 당신이 당신의 실제 상황에 대해 더 정직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이러한 정확한 목적을 위해 많은 집단이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우울하다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시오.

우울증은 혼자서는 다루기 힘든 일이고,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할 때 전문가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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