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쉽게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쉽게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쉽게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이런 상태를 오랫동안 겪어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사적으로 해결책을 원하고 있다.

연구는 치료의 도움을 찾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이 심각한 장애를 둘러싼 문제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유용한 정보가 아래에 제공된다.

의사가 CPAP 기계를 처방했다면 매일 밤 최소 4시간 동안 사용하십시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CPAP 기계가 도움이 되려면 최소 4시간이 필요하다.

수면 마스크에 익숙해질수록 더 오래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것은 종종 건강에 더 좋은 음식을 먹고 살을 빼는 것을 포함한다.

수면무호흡증의 증상에 서툰 식단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많은 사람들이 놀랄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영양분이 적은 음식은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가능한 한 옆으로 누워서 자.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누워서 잠을 자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등을 자면 목 근육이 수축될 수 있다.

할 수 있을 때 옆으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어차피 굴러 넘어질 것 같으면 쐐기 베개를 해 봐.

의사가 수면무호흡증으로 진단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신체검사를 하고 당신과 당신의 친척들의 진료 이력을 조사하는 것이다.

수면 연구는 방정식에 포함될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를 참여시켜야 할 수도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규칙적으로 잠을 자도록 하라.

이런 상태가 벌써 밤마다 일어나는 수면 주기에 문제가 된다.

규칙적인 패턴을 확립하여 건강을 증진시키고 피로를 덜 느끼도록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매일 눕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럼 계속 해.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 여행을 떠난다면 CPAP 기계를 두고 가지 마라.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매일 밤 CPAP를 사용해야 한다.

편리하게, CPAP 기계에는 여행이 쉽도록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어디서 자든 CPAP 기계를 가지고 오십시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데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더 심각한 조치를 취하고 싶을 것이다.

적은 비율의 환자들은 일반적인 치료법에 반응하지 않고, 그 결과, 수술은 기도를 늘리거나 편도선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는 유일한 선택일 수 있다.

밤에 잘 때는 보통 크기의 베개를 하나만 사용해라.

베개 더미, 즉 극히 두꺼운 베개 한 개 위에서 잠을 잘 때 턱이 목 쪽으로 밀리면서 공기 흐름을 제한한다.

이것은 숨쉬기 어렵게 만드는 방법으로 당신을 배치할 수 있다.

이것 때문에 너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베개를 한 개만 사용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록 노력하라.

과체중인 사람들은 대개 목 둘레 때문에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다.

살을 좀 빼는 것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공기의 양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와 상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다면, 이것들은 좋은 결정이며, 특히 수면 무호흡증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된다면 더욱 그렇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지막 두 시간 동안 무거운 식사, 카페인이 든 음료 또는 알코올 음료가 없도록 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치료를 돕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착수했던 임무다.

수면무호흡증을 적절하게 치료하기 위해서는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앞의 단락에서 배운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의 고통을 과거의 일로 만드는 효과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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