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축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축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구축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서 원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셨습니까?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십니까? 이 기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당신의 기술 수준에 상관없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힌트와 팁을 찾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고객에게 전용 특별 뉴스레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자 메일에 뉴스레터가 도착하는 것을 예상하도록 하십시오.

이런 유형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참여의 가치를 제공하고, 친구를 추천하는 용기를 준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모든 이메일에 대해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몇 통만 보내면, 사람들은 당신의 특정 스타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때 친숙함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은 단순히 스팸으로 보고 바로 삭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나 오래된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쓰는 것으로 할 수 있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하라.

한정된 오퍼와 할인 혜택도 보낼 수 있다.

직접 마케팅과 관련이 없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라.

휴일, 생일 그리고 다른 특별한 날들 또한 이메일을 보증한다.

중요한 명절이나 휴일에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해라.

사람들은 직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확인할 시간이 없다.

하지만,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지도 모른다.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이메일은 예외다.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이메일 마케팅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독자들이 받는 이메일 수,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그들이 주고 싶은 자신에 대한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고객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놀라운 결과를 전달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마케팅 도구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적절한 사용이 필요하다.

이 작품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곧 이메일 마케팅에서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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