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대처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불면증 대처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불면증 대처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좋은 불면증 충고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넌 벌써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잖아.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훌륭한 충고를 찾는 것이다.

다행히 이 작품에는 전문가의 조언이 가득하다.

많은 사람들은 주말과 휴일에 늦게까지 깨어 있다.

하지만, 가변적인 수면 스케줄은 불면증을 의미할 수 있다.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비슷한 시간에 잠을 자도록 노력하라.

몇 주 후에, 이것은 습관이 될 것이고, 당신은 수면 루틴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규칙적으로 자다.

네 몸 안에 내부 시계가 있어.

일단 스케줄이 잡히면 휴식을 취해야 할 때라고 네 몸을 설득하는데 도움이 될 거야.

이 시계를 듣고 졸릴 때 규칙적으로 잠자리에 들면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불면증 환자들은 자신을 위해 규칙적인 취침 의식을 만들어야 한다.

전문가들은 의식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수면이 올 것이라는 신호를 주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한다.

의식의 각 부분을 마치면 졸음이 몰려온다.

신체를 남북으로 배치한 채 잠을 자는 작업.

이상적으로는 머리가 북쪽을 향하고 발은 남쪽을 향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지구의 자기장과 정렬되도록 하여 여러분의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한다.

그것이 좀 특이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꽤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위를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벼서 위 부위를 자극하면 불면증에 시달리면 정말 도움이 된다.

이것은 신체가 소화력을 향상시켜 줌으로써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돕는다.

아마 여러분은 배가 문제일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이것이 여러분이 기다리던 팁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의사에게 가서 당신의 상태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삶의 순간적인 스트레스는 종종 불면증을 유발하지만, 의학적인 합병증 또한 때때로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의사에게 가서 너의 증상에 대해 말해라.

오직 의사만이 어떤 중대한 의학적 문제를 배제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도록 침실을 소음 없이 유지하라.

주변 인공 빛은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소음을 멈출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제어할 수 없는 소음이 있는 경우 귀마개 또는 주변 소음 테이프를 재생해 보십시오.

노트북이나 다른 기기를 개인 침실로 가져가지 마십시오.

무의미한 인터넷 서핑과 게임 플레이에 휘말리기 쉬운데, 이는 뇌를 자극하고 잠을 자기 어렵게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어도 잠자기 한 시간 전에 이러한 장치들을 끄는 겁니다.

네 몸은 진정할 필요가 있어, 결국.

너는 카페인을 규칙적으로 마시니? 만약 그렇다면, 잠자리에 들기 최소 6시간 전에 그것들을 먹는 것을 중단하라.

커피가 없는 것을 마시거나, 보송보송한 효과가 있는 허브차를 마신다.

설탕은 에너지 촉진제여서 졸리지 않고 덜 피곤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설탕이 든 간식을 피하라.

트립토판 결핍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이 영양소는 칠면조, 참치, 코티지 치즈에 있다.

자기 전에 이것들을 간식으로 먹어봐.

만약 이것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5-HTP 보충제를 복용하도록 시도할 수 있다.

세로토닌은 트립토판, 즉 잠을 잘 수 있는 화학 물질로 만들어진다.

여기에 나열된 조언을 실행하십시오.

일상을 바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일단 그 충격을 극복하고 나면 모든 혜택을 인정하게 될 것이다.

두려움은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치 있는 변화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두려움에 굴복하지 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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