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잘 수 없는가?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밤에 잠을 잘 수 없는가?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밤에 잠을 잘 수 없는가? 불면증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누군가 내게 마법을 걸어 불면증을 일으켰나? 나를 잠들게 할 수 있는 다른 마법이 있을까? 동화 속처럼 물레에 손가락을 핥으면 내가 그토록 갈망하던 것을 되찾을 수 있을까? 불면증에 대한 마법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이 기사에 열거된 조언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우리 대부분은 주말과 휴일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이러한 불규칙한 수면 스케줄은 때때로 불면증을 유발한다.

매일 같은 시간에 깨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맞춰라.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몸은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고 당신은 잠을 위한 일과를 쌓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평상시보다 한 시간 일찍 알람을 맞춰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아침에 더 피곤할 수도 있지만, 낮까지 깨어 있어야 잠잘 때 피곤할 것이다.

시간의 한 시간 차이는 정말로 당신을 잠잘 준비를 하게 할 수 있다.

잦은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딱딱한 매트리스가 꼭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몸은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필요한 받침을 받지 못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잠자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은 정말로 많은 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낮 시간에 햇볕을 쬐어 나가라.

점심때, 밖에 나가서 햇볕이 당신의 얼굴을 비추도록 하라.

태양에 노출되면 당신의 분비샘이 더 많은 멜라토닌을 만들도록 장려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화학물질이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경련하기 시작하거나 불편함을 느끼는 건강상태여서 긴장을 풀기 어렵다.

때때로 그들은 아프기도 하고, 여러분은 다리를 계속 움직이고 싶은 충동을 느낄지도 모른다.

이것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고, 의사는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복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위 마사지는 불면증을 해소하는 훌륭한 기술이다.

소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진정 효과가 있다.

만약 당신의 배가 당신을 깨어있게 하고 있다면, 이 팁이 당신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일상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자기 전에 목욕을 하고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셔라.

매일 밤 이 취침 의식을 연습함으로써 만족스러운 잠을 자라.

노트북과 태블릿을 다른 방에 두십시오.

휴대용 장치를 가지고 침대로 가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더 오래 깨어있게 할 뿐이다.

불면증 환자라면 잠자기 최소 1시간 전에 전자장치를 꺼야 한다.

편히 쉬시고 잠잘 준비를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 시계를 보며 자기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은 그들이 직장에 늦거나 아이들을 돌볼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하며, 그것이 그들을 더 오래 깨어있게 한다.

분수를 세고 걱정하기보다는 그냥 시계를 자기 자신에게서 돌리고 눈을 감아라.

잠을 자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은 레이싱 생각을 한다.

이것은 그들이 편안한 잠을 자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밤에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뇌우나 다른 소리와 같은 주변 소음을 연주하는 것은 잠을 잘 수 있는 동안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교체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매트리스가 체중을 지탱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해야 한다.

몸이 충분히 받쳐지면 졸기 쉽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있어서 뚜렷한 차이를 발견할 것이다.

새 매트리스가 가장 흥미롭거나 저렴한 해결책은 아닌 것은 사실이지만, 종종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 되기도 한다.

모든 치료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엔 제대로 된 조합이 나올 테니 인내심을 가져라.

잠은 부지런한 노력으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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